탐라국불로가 제주 마유를 활용한 약국 전용 화장품 'BKSU'를 출시했다.
탐라국불로는 최근 'BKSU' 제품라인으로 ▲SU마유 ▲No.9 크림 ▲No.9 스킨 겔 토너 ▲No.9 올인원 로션 ▲No.9 바디 로션 ▲No. 9 클렌징 폼 ▲멀티 밤 등 7개 제품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BKSU의 특징은 100% 제주마유를 사용했다는 점. 아울러 원료 가공 시 불순물을 배제하는 정제기술 특허를 보유해 다른 마유 제품과 차별점을 확보했다.
'BKSU' 제품은 제주 청정지역의 마유만을 활용, 보습력이 뛰어나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BKSU'는 개발 김기범 대표가 딸을 위해 만든 제품이기도 하다.
여러 제품을 사용하던 중 제주마유의 보습 효과를 확인하고 직업을 바꿔 마유 화장품을 개발한 것.
제품 이름 역시 대표의 이름 이니셜 'BK'와 딸 수현양의 이름 'SU'를 합쳐 만들었다.
오원식 대표는 "'수마유'는 보습력과 미백효과가 뛰어나 피부가 건조하고 예민한 환자들의 피부케어에도 유용하며,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 사용하 수 있다"며 "'멀티밤'은 '휴대할 수 있는 마유'를 표방, 높은 함량의 100% 제주마유 성분을 함유했다"고 강조했다.
이어 "'바디로션'은 국소부위 뿐이 아닌 전신에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크림, 겔스킨토너, 올인원 및 클린징 폼 등 용도에 맞게 다양하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탐라국불로는 좋은 제품을 발굴해 약국 유통망을 통해 약국에 공급한다는 취지를 살려 앞으로도 제품력있는 후속 제품을 계속 유통할 계획이다.
오 대표는 "좋은 제품을 전문가의 상담에 맞게 소비자에게 접목시키려는 'BKSU'와 같은 기업 제품을 탐라국불로를 통해 약국에 론칭할 것"이라며 "해외 수출과 국내 약국 유통만을 중심으로 가치를 잃지 않는 제품으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BKSU는 탐라국불로 홈페이지(www.tamlaguk.com) 회원가입 후 개국약사에 한해 구입·판매가 가능하다. 약국 외 유통을 막기 위해 반드시 약사 본인 확인 후 가입을 통해서만 주문할 수 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